오늘은 폰테크 찾는 분들을 위해 폰테크 하는 방법과 팁 그리고 주의사항 및 후기 등을 총정리해봤습니다.}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급전이 필요하니 본인 명의를 가지고 핸드폰 개통하여 현금을 받는 방법인 것이죠. 심심치 않게 소액급전, 스마트폰 당일대출 등을 볼 수 있는데 폰테크와 관련된 것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당장 현금이 생기는 것 같지만 결국 몇 배의 이자로 다 갚아야 하는 돈입니다. 만약 다른 대출 방법을 알고 싶다면 아래 글들을 꼭 읽어보세요.

중고 혹은 미개봉 폰만 업체에 넘기는 방법도 있지만 유심까지 얹어서 판매하는 것을 유심깡이라고 불립니다. 다른 말로 유심 내구제로 불리는 이 방법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등 소액결제를 할 수 있는 방식으로 업체 이윤을 남기게 되는데 이는 구글 플레이 결제 현금화, 일명 소액 결제 현금화라 불리는 방식을 채택하는 것입니다.

공유하기 블로그 주소 변경 폰테크 불가 안내 블로그 마켓 판매자의 이력 관리를 위해

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폰테크 제한됩니다.

나중에 월 요금이나 위약금 설명을 못들었다고 업자에게 따져도 별 소용이 없습니다. 대부분 업자들은 이미 설명 다했다고 배째라는 식으로 나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다양한 이웃과 소식을 만나보세요. 지금 시작해볼까요?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레이어 닫기

그렇다고 그냥 놔두면 요금을 계속 납부해야 하기도 하고, 어떤 요금이 더 생길지 모르기 때문에 위험한데요. 한 가지 팁을 드리자면 해지가 잘 안될 때에는 그냥 폰을 잃어버렸다라고 하면 처리되는 사례도 있습니다.

블로그 시작하기 기본정보 입력 관심분야 선택 이웃 맺기 뒤로가기 버튼

친구 믿었다가 요금 폭탄 맞는 사례가 많습니다. 본인이 쓸게 아니라면 차라리에게 효도하는 셈치고 부모님께 드리세요.

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최근에는 경쟁이 심해져서 그런지 가끔 다음날 바로 해지해도 된다고 하는 곳도 있습니다. (그런데 막상 다음날 해지하려면 폰테크 잘 안됩니다…)

그리고 폰테크 업체 중에는 개통폰 뿐 만 아니라 유심칩까지 달라고 하는 업체도 있습니다. 개통점에서 유심칩을 잘 보관하니 안심하라는 말도 하죠.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